크랩스는 당신이 플레이해야 하는 유일한 카지노 게임입니다
나는 중학교 식당에서 마지못해 10대 소녀처럼 도박 클럽을 거닐곤 했습니다. 현재? 오션스 일레븐의 조지 클루니 사진. 변화? 누군가 나에게 크랩을 연주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도박 클럽으로 향하는 많은 사람들이 기분 전환을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타오르는 불빛, 최고 수준의 인간 관찰, 일 없이 일부 수입을 가져올 수 있는 강력한 가능성 — 느긋한 투기꾼은 사교적이고 총체적인 재미를 위해 중요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개인이 동료와 함께 외출하는 것과 유사한 설명입니다. 에볼루션미니게임
편안한 좌석에 멈추고 싱글 오픈 라이더가 되세요? 집에 남아 전화로 Candy Crush를 재생해야 합니다. 음침한 포커 테이블에서 의자를 끌어올리고, 벤더와 거의 대화를 나누지 않고, 승자가 되었을 때 아무도 하이파이브를 하지 않습니까? 점은 무엇인가?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크랩스 테이블은 소란스럽고 상호적이며 멋진 어린이용 테이블이기 때문에 최고의 게임 경험입니다.
크랩스는 당신이 수학을 잘 못하든, 너무 많이 먹든 상관없이 정말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나는 사실을 위해 이야기합니다.) 당신이 걸 수 있는 많은 내기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간과하고 너트와 볼트를 고수하십시오. 신속한 기초 작업: 빈 자리를 찾고 공급업체가 테이블을 비울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는 또 다른 롤이 시작될 것임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칩을 원한다고 가정하고 현금을 떨어뜨리십시오. 칩을 패스 라인에 놓으십시오. (판매자가 거기에 넣을 금액을 알려줄 것입니다. 기본 입찰가에 따라 다릅니다. $10 테이블을 찾은 경우 테이블에 튕깁니다.) 슈터는 주사위를 움직일 것입니다. 이 첫 번째 주사위가 7 또는 11이라고 가정하면 모두가 이기고 개인이 다시 한 번 주사위를 굴립니다. 2, 3, 12라면 모두가 집니다. 4, 5, 6, 8, 9 또는 10이 나오면 그 숫자가 "포인트"로 바뀌고 사수는 계속 던집니다. 그러나 주사위에서 7이 나오면 턴이 종료됩니다. (그것은 "똥을 싼다"로 분류됩니다.)
해당 포인트가 설정되면 4, 5, 6, 8, 9 또는 10(요점이 아닌 모든 것)에 약간의 현금을 넣으십시오. 더. 사실 거의 모든 사람이 이기므로 모두가 환호할 것입니다. 이따금 당신은 한쪽에 남아 있는 일본 여행자나 Snooki를 포용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큰 측면은? 가까이 있으면 주사위를 던질 수 있습니다. 좋은 것을 몇 개 굴리면 당신은 무도회 주권자가 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핫 롤러"가 될 것입니다. 더군다나 그런 일이 발생하면 잠시 동안만 당신은 마침내 그 중등 학교 식당을 소유하게 될 것입니다.
- 꿈의 사진 갤러리 - 카지노
- 추가됨: 9월 2일
도박 클럽은 즐겁지 않습니까? 이것은 스스로 해독해야 하는 환상 중 하나입니다. "도박 클럽"이 기억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도박? 숙녀? 행운? 무료 음료? 담배? 부자들은? 동전? 소란? 덜렁거리는 안경?
환상 속에서 도박장을 보는 시점에서 실제로 그곳에서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는지 봐야 한다.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아니면 완전히 혼자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당신이 당신의 환상 속에 있는 누군가와 함께 있고 내기 위해 그의 도움을 받았다고 가정하고 그것에 대해 특별히 기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인식하는 존재에서 누군가로부터 지원을 받는 것과 비슷한 것은 아닙니다. 내기는 습관이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는 상태에서 하는 것으로 가정할 때 가장 눈에 띄게 끔찍한 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베팅하는 동안 누군가로부터 지원을 받는 경우 해당 개인은 당신을 망치거나 미래에 단호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 무언가에 박차를 가하려고 합니다.
형상:
도박 클럽에 대한 환상은 몇 가지 의미와 매우 다양한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를 판타지에서 당신의 캐릭터와 연관시켜야 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도전에 직면하는 것을 지속적으로 주저한다고 가정하고 환상 속의 도박 클럽에서 행운의 손을 얻는 경우 두려움의 감정을 버릴 수있는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한 번, 인생에서 중대한 도전에 직면하려고 하고 있고 클럽에서 지는 것에 대한 환상이 있을 때 오프 기회에 있다고 가정하면 이 도전에 직면하기 전에 조심해야 합니다. 흐트러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내적 두려움에 대처합니다.
- 가장 흔한 카지노 꿈:
도박 클럽에서 성공하기 - 도박 클럽에서 성공하는 것을 꿈꾸는 두 사람이 있지만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고 가정하면 행운이 당신에게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도박 클럽에서 지는 것 -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하기 전에 클럽에서 지는 것에 대해 환상을 품을 수 있는 기회를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도박 클럽에서 길을 잃다 - 클럽에서 길을 잃은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 앞에 수많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하지만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최선인지 생각할 수 없습니다. 에볼루션바카라
- 영국 도박의 짧은 역사
현재 영국 베팅 산업의 규모는 145억 파운드입니다. 여기에는 스포츠 베팅, 클럽 게임, 빙고, 복권 및 모든 원격 베팅에서 발생하는 수입이 포함됩니다. 그것이 제가 슈퍼 산업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나 영국 베팅 역사는 오늘날과 같은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흥미진진한 굴곡으로 가득 찬 길고 힘든 경험을 했습니다.
영국 역사를 통틀어 베팅은 다양한 시기에 받아들여지고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통치자는 영혼과 씨름했고, 도박꾼은 내기가 허용되거나 제한되었으며, 영국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부자는 가난한 사람과 정규직 노동자보다 일관되게 규칙을 번갈아가며 플레이했습니다.
일련의 경험 애호가로서 저는 영국에서 처음부터 현재까지 베팅의 기초를 따르기 위해 과거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와 함께 산책하면 모든 것이 어떻게 되었는지 알려줄게.
- 고대 영국의 베팅
헨리 8세는 일반적으로 그가 가졌던 여섯 명의 배우자로 인해 아마도 가장 추악한 영국 왕일 것입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영국에서 베팅이 존재하는 동안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장교들의 의무에서 벗어나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것을 완전히 제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베팅 보이콧은 헨리 왕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주사위 놀이를 하다가 올드 세인트 폴 교회의 예수 종을 잃어버릴 정도로 많이 걸었다.
예기치 않게 헨리의 어린 소녀인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1569년 영국의 1차 복권을 승인했습니다. 그 의도는 국가를 날조하기 위해 정부의 세율을 인상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의무로 인해 입법부가 어떻게 유턴을 마칠 수 있었는지 흥미롭지 않습니까?
영국 영주가 그들의 영역을 전 세계로 확장하기를 바랐기 때문에 James 1세는 버지니아 회사가 복권을 통해 해외 활동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그 디자인은 신대륙(미국)에 대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이러한 복권과 그들이 자금을 조달 한 활동이 역사의 방향을 다소 바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찰스 1세와 그의 지주들이 운영하는 복권은 런던의 상수도 공급을 지원했습니다. 실제로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면 오늘날 National Lottery가 하는 것처럼 베팅 수익이 주요 사회 활동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영국 정부는 도박 자체와 관련이 없지만 특히 경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실제로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마굿간에서 수백만 달러를 얻은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 빅토리아 시대의 베팅
영국의 빅토리아 시대 행사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기억에 남습니다. 산업 혁명이 진행 중이었고 Charles Darwin은 종의 출발점에 대한 생각을 표류했으며 광범위한 새로운 개발과 논리적 전진 비약이 발생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부유한 사람들은 경마와 금융 거래에 내기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가난한 사람들과 평범한 노동자들은 게임을 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들은 페니를 던지고 모든 것이 동등하게 불법적인 내기를 걸었습니다.
영국의 빅토리아 시대 행사는 추가적으로 청교도적이고 온건했습니다. 몇 번의 복권 속임수와 대중의 눈에 보이는 윤리적인 품질 저하에 대한 전반적인 우려 후, 공권력은 도박을 실질적으로 제한하는 두 가지 법률인 도박법(The Gaming Act, 1845)과 도박법(The Betting Act, 1853)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법은 부유한 상류층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코스에서 경마에 베팅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오늘날 전국 각지에서 볼 수 있는 도박장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이것들은 선로에서 만들어지고 거기에 정착한 세련된 남자의 내기였습니다.
- 21세기와 그 이후의 베팅
금기에 베팅하려는 대부분의 노력과 마찬가지로 빅토리아 시대의 거부는 거대한 지하 도박 장면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것은 마침내 지하 도박에 대한 단속을 소홀히 한 Street Betting Act(1906)의 죽음을 촉발했습니다.
영국 정부는 궁극적으로 금주가 어리석은 일임을 깨닫고 부정행위를 줄이고 수수료 수입을 늘리기 위해 1960년에 도박장을 허가했습니다. 이는 전후의 번영기에 일상의 안락함에 대한 기대가 급격히 향상되고 영국인들이 일하는 수업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60년대에 영국 게임 위원회는 클럽, 빙고 로비, 현금 베팅 아케이드를 통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이러한 사무실을 홍보하기 위한 엄격한 지침이 있었고 텍스트 홍보는 거의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1988년, 영국 정부는 영국 국민건강서비스(UK National Health Service)를 지원하기 위해 복권의 가능성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정당한 이유 때문에 그 생각은 결코 현실이 되지 못했습니다.
- 90년대부터 오늘날까지 영국 도박
영국 베팅 역사에서 다음과 같은 엄청난 사건은 1993년 National Lottery의 개발이었습니다. 주요 추첨은 1994년 11월 19일에 이루어졌으며 대박은 £5,874,778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영국 성인의 70%가 꾸준히 복권을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로또"는 고귀한 대의를 위해 엄청난 양의 현금을 모으고 있으며 매년 벌어들이는 수입은 거의 30억 파운드입니다. 2018/2019년에는 약 15억 파운드가 큰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웹이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도박 클럽과 도박 상점은 다른 곳에 자주 기반을 둔 온라인 경쟁자들로부터 압박감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공공 기관에 사업 승인을 요청했고 2005년 도박법은 현재 우리가 우려하는 한 영국 도박 산업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확립했습니다. 바카라먹튀검증
새로운 지침이 2007년에 완전히 적용될 때까지 도박 가게는 대중의 눈에서 내부를 위장해야 했고 도박 클럽은 의심할 여지 없이 TV나 인쇄 매체에서 홍보할 수 없었습니다.
Mga Komento
Mag-post ng isang Komen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