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전체적인 경험으로 여가 여행을 되살리다


Cognizant의 여행 및 접대 부문 부사장인 Joe Rajadurai는 전염병 이후를 수정하기 위해 여행 및 숙박 조직은 두 명의 고객과 대표자를 포함하는 조우 생물학적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에볼루션게이밍

COVID-19로 큰 타격을 받은 이동 및 숙박(T&H) 산업은 최근 2020년의 심각한 상자에서 회복되었습니다. 두 호텔리어와 캐리어는 작년에 비해 수입과 요청에서 엄청난 에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계의 방 수입과 여행 요청은 2019년의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훨씬 낮습니다.

팬데믹으로 손실된 비즈니스를 복구하기 위해 브랜드를 주도하는 것은 단순히 캐리어 좌석과 숙박 시설을 채우는 것뿐만 아니라 탐험가, 대표자 및 동료를 둘러싸는 전체 경험 환경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우리는 혁신 조직을 포함한 여러 벤처 기업의 고객이 프레임워크를 클라우드 로컬 엔지니어링으로 현대화하여 두 고객과 담당자의 경험을 향상시키는 환경을 만들도록 도왔습니다. 클라이언트 및 전문가 성향에 대한 더 나은 지식을 생성하는 정보 기반 능력 구축; 도움 프로세스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기계화와 인공 두뇌를 활용합니다.

  • CX와 EX의 혼합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가 많은 방식으로 협회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은 확실히 알려져 있습니다. 두 가지를 들자면 이직률을 줄이고 고객 지원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경험을 더욱 발전시키는 바로 그 혁신이 기후 전반에 걸쳐 모든 사람의 혁신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작업자가 빠르게 움직임을 교환할 수 있고 작업자가 언제 초조해하여 조직을 떠날까를 생각할 때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자신의 책임을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면 브랜드에 대한 방문자의 견해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방문자 성향에 대한 약간의 지식을 프런트 작업 영역의 직원이나 수행자에게 제공하면 방문자가 독특하고 유명하다는 느낌을 받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 외에 다른 것이 있습니다. 대표성 강화는 방문자와 인터페이스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 우선: 고용 및 온보딩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비즈니스는 기능적 생산성에 집중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전문가의 결핍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를 재창조하기 위해 현재 도구를 활용해야 합니다.

요청이 증가함에 따라 모집 및 준비가 병목 현상입니다. 여행 및 친절 브랜드는 이전 담당자와 연결하고 능력의 새로운 원천을 찾는 것을 포함하여 직원을 다시 배치하기 위해 모든 가능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정중 조직은 예외적으로 설득됩니다. 직원을 고용할 수 있는 경우 외에는 방을 열거나 비행기를 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준비 경험 자체는 구식 프레임워크로 인해 일반적으로 괜찮은 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사용되는 헤리티지 프레임워크는 재능 있는 활동을 위해 특정 정보를 필요로 하는 직관적이지 않은 UI로 인해 자주 고립되고 부담이 됩니다. 이것은 회전율이 높고 입증된 최신 PC와 작업 방법이 초보자용으로 끝난 수많은 고급 현지 전문가가 있는 산업에서 실제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결국, 더 많은 T&H 조직이 클라이언트 경험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대표 경험을 더욱 발전시키는 중요성을 처리함에 따라 비즈니스의 온보딩 및 준비 프로그램이 발전할 것입니다.  에볼루션미니게임


  • 발생하는 환경

운전 T&H 브랜드는 현재 방문자와 작업자의 만남을 만남의 생물학적 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약속한 몇 가지 정품 모델입니다.

우리는 18억 달러 규모의 미국 식품 관리 고객을 위해 전문가의 견해를 모아 경영진과의 간교한 클라우드 기반 요청을 계획했습니다. 현재 전문가들은 하나의 화면에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으며 요청 대기 시간을 줄임으로써 클라이언트 경험을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고객에 따르면 이 사업은 요청을 받은 후 전달될 때까지의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 것과 마찬가지로 요청당 15%의 확장된 수입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우리는 방문자가 완벽하게 방을 선택하고 COVID-19 이후의 중요한 요구인 방으로 직접 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 세계 숙박 네트워크를 위한 휴대용 등록 답변을 모았습니다. 우리의 방문자 경험 모터 구조는 재산 보드, 성실 및 하우스키핑을 위한 백엔드 프레임워크와 휴대용 애플리케이션 사이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 여관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객실 요금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는 계산을 더욱 발전시켰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경영진이 계산한 숙박 소득에 대한 검증 가능한 상관 관계를 구식으로 전달하여 개별 자산에 대한 요금 설정을 위임받은 근로자를 실망시켰습니다. 우리는 정보 색인의 구멍을 구별하고 계산에 사용된 정보를 제거하기 위해 컴퓨터화된 회복 주기를 제공하는 정보 배열을 계획했습니다. 이 벤처는 아직 시작 단계에 있지만 고객은 이제 담당자가 비용을 보다 적절하게 설정하여 보증을 더욱 발전시키고 수입을 확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T&H 브랜드는 혁신을 포함한 다양한 도구를 활용하여 놀라운 방문자와 작업자의 만남을 강화할 때 특별한 가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보이저가 근처의 "스테이케이션"과 같은 새로운 관행에 참여하고 숙박 시설이 아닌 집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새로운 관행에 참여하더라도 브랜드는 방문자를 미끼로 삼기에 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T&H 조직은 변화하는 방문자 성향을 이해하고 새로운 능력과 더 중요한 행정부를 파견하기 위해 더 나은 지식, 더 두드러진 적응성, 규모 및 민첩성을 요구할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주소


T&H 조직은 이러한 개선 사항을 적용할 때 근로자를 고객으로 간주해야 합니다. 점진적으로, 모든 것을 포괄하는 방식으로 경험 생물학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는 방향으로 약간의 지식을 지적할 수 있는 혁신과 접근 가능한 관행이 있습니다. 업계의 선구자들은 순식간에 불타버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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