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을 속이는 6가지 트릭
클럽에서 부정 행위는 일반적으로 룰렛, 블랙잭 및 포커와 유사한 테이블 게임과 연결됩니다. 블랙잭에서 부를 얻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계획한 약 6명의 MIT 학부생 21명과 같은 영화는 우리로 하여금 도박 클럽에서의 부정 행위가 간단하다고 상상하게 했습니다. 아무것도 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도박 클럽은 명백한 이유를 들어 도박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과감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모든 클럽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인 만큼 사기꾼들에게도 공간은 안전하지 않았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도박 기계를 사기 위해 많은 노력이 있었고 그 중 일부는 매우 유익했습니다. 다음은 아마도 가장 흥미로운 것들일 것입니다. 안전한 카지노사이트
- 위조 동전
도박 기계를 속이는 것과 관련하여 책에서 가장 확립된 묘기는 아마도 위조 동전을 사용하는 것일 것입니다. 과거의 기계 공간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위해 구멍에 넣은 동전을 구별하기 위해 진정한 기본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단지 무게를 추정했을 뿐이므로 동전과 비슷한 하중을 가지고 있고 적절한 측면이 있는 모든 기사를 활용하여 플레이하고 이길 수 있습니다. 이후 모델에는 동전을 인식할 수 있는 광 센서가 추가되었는데, 이는 대부분의 도박 클럽이 동전이 아닌 맞춤형 토큰으로 바뀔 때 아직 사용 중이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역사상 최고의 우주 사기꾼인 Louis "Coin" Colavecchio를 옹호한 것은 이 프레임워크였습니다. Colavecchio는 위조 우주 동전을 제조하는 데 탁월한 재능을 보였습니다. 그의 동전은 전문가들이 진품과 구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정도로 도처에 만들어졌습니다. 결국 그는 위조 동전과 돈을 실은 차량에 붙잡혀 징역 7년을 선고받았다. 그가 없는 동안 도박 클럽은 토큰을 버리고 보다 안전한 선택으로 바우처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감옥에서 탈출했을 때, Colavecchio 역시 이 틀을 사기를 시도했지만, 매우 빨리 붙잡혀 감옥으로 다시 보내졌습니다.
- 요요
또 다른 오래된 치트인 요요는 단순한 치트였습니다. 범죄자들은 동전에 끈을 달아 기계에 박았습니다. 그것이 등록되면, 그들은 그것을 꺼낼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그들은 단 하나의 코인으로 밤새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점차 이 속임수는 거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목적을 위해 그들이 실제로 그것을 숨길 수 없었기 때문에 신중한 구경꾼에게 그들이하는 일을 진정으로 분명했습니다. 바닥의 1제곱인치가 인사용 카메라로 덮인 오늘날의 클럽에서는 이것을 해내기가 어렵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자열은 정기적으로 끊어져 장치가 없는 상태로 남습니다.
- 피아노 와이어
우주 사기가 진행되는 한, 이것은 결국 예외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1982년 애틀랜틱 시티의 Caesars Boardwalk Regency 클럽에서 한 번만 시도되었습니다. 한 남자가 게임기를 속이는 방법을 알아내고 피아노 선 조각을 내부 악기, 특히 바퀴 회전 수를 세는 장치에 연결했습니다. 성공적으로 붙입니다. 와이어를 사용하여 그는 기계가 대박을 쳤다고 믿도록 속이고 사기꾼에게 50,000달러를 신속하게 지불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슬프게도 그 모든 것이 감시 카메라에 녹화되었고 클럽을 떠나려다가 붙잡혔습니다.
- 상하 조인트
이것은 도박 기계를 속이는 가장 유명한 방법 중 하나였으며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상부 베이스 조인트는 두 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도구였습니다. 상단은 한쪽 끝이 문자 q처럼 구부러진 금속 막대였습니다. 받침대는 긴 철사 조각이었습니다. 기술은 진정으로 간단했지만 지배하려면 약간의 훈련이 필요했습니다. 베이스 부분은 공간의 슈트를 통해 밀어 넣고 상단은 동전 구멍을 통해 매립되었습니다. 조심스럽게 2개의 섹션을 제어함으로써 기계를 고정하고 내부에 넣어둔 동전을 모두 배출하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 빛의 지팡이
가벼운 지팡이는 평생 동안 하드웨어를 만지작거리던 열정을 매우 생산적인 사기 행위로 바꾸는 방법을 알아낸 전직 TV 수리공인 Tommy Glenn Carmichael이 계획했습니다. 그의 TV 정비공이 양동이를 걷어찬 후 Carmichael은 선물을 다른 곳으로 돌렸습니다. 그의 동료는 그에게 중고 도박기를 주었고, 그는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즉시 내장을 빼냈습니다. 사기꾼으로서의 직업이 발전함에 따라 그는 점점 더 많은 수의 현대식 장치를 계획했습니다. 그는 게임기 내부의 광 센서를 멍하게 만들고 클라이언트가 엄청난 양의 동전을 지불하도록 속일 수 있는 장치인 빛 지팡이로 가장 유명합니다. Carmichael은 이 장치를 놀라운 성과로 활용했지만 다른 수많은 사기꾼들처럼 자신의 열망에 굴복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자신의 가제트를 개당 10,000달러에 투자한 다른 개인에게 제공했습니다. 좋은 검사를 위해 부품 하나를 만드는 데 약 3달러가 들었습니다. 체포된 후 Tommy는 Nevada Gaming Commission과 협력하여 도박 기계를 손상시키지 않는 장치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작업은 결코 시작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Nevada Black Book에서 찾을 수 있으며 실제로 도박 클럽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합니다. 에볼루션바카라
- 코닝 난수 생성기
임의 번호 생성기(RNG)는 현재 도박 기계의 대뇌입니다. 그들은 기계가 플레이어에게 지불하는 빈도와 금액을 지시합니다. 그런 면에서 이들은 게임기를 사취하려는 개인의 실질적인 목표입니다. 가장 빠른 노력에는 일정 기간 동안 모든 블렌드를 녹음하고 PC로 관리하는 것이 포함되었으며 최종 목표는 배열을 깨고 기계가 다음 절정에 도달할 때를 깨닫는 것입니다. Alex로 알려진 신비한 러시아 프로그래머는 Novomatic 오프닝에 대한 RNG 코드를 해독하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그는 유럽 전역을 항해하는 개인 그룹을 조정하고 잠재적 이익을 위해 휴식 시간을 활용하는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수백만 달러를 클럽에서 도피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 게임기 관리: 지표에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
비즈니스(및 Raving의 게임 및 친근한 고객)가 정보 기반의 독립적인 지시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우리는 정보 조사 그룹에 추가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Michael Minniear가 Raving Partner로 우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San Luis Obispo의 Cal Poly에서 항공 공학 학위를 취득한 이 매우 영리한 사람과 정보 검사의 발전, 인공 의식 또는 거대한 정보와 같은 요점을 이야기하는 것은 번거롭거나 관련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일단 놀라운 반대입니다. Michael은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 어떻게 우리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일관되게 존재하는지 전달하는 훌륭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은 그가 가장 혼란스러운 것처럼 보이게 만들고 그의 에너지는 전염성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부기 페이지와 숫자가 실제로 그렇게 흥미로울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마이클을 만나보세요!
그는 거의 모든 정보에 대해 정력적이며, 사용자는 비즈니스 발전 방법론, 수익률 조정(아래 참조), 측정, 관리 개선 및 쇼케이스에 초점을 맞춘 향후 조사 기사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Raving Partner로 전환하기 전에 Michael은 10년 이상 Temecula의 Pechanga Resort and Casino에서 정보 과학 방법론을 추진하려고 했습니다.
- WPU 이해
게임기 보드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필수 측정 단위인 WPU(Win Per Unit)를 기반으로 정기적으로 구축됩니다. 단위당 승률은 WPUPD(Win Per Unit Per Day)와 같이 특정 기간 동안 기계가 중간 지점에 있다고 가정하거나 실제 여부에 관계없이 승률을 측정한 것입니다. 하우스 노멀 또는 플로어의 노멀 WPU라고 하는 다른 측정과 결합된 이 측정은 도박 기계 구매, 개발, 주제 변경 및 설정과 관련된 선택의 이유로 자주 활용됩니다. 도박 클럽으로 간주되는 모든 것이 게임 기계의 성취를 감안할 때 이 측정이 훌륭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모든 징후가 나타납니다.
- WPU와 수요와 공급의 법칙
문제는 WPU가 시장 이익의 기본 법칙을 벗어난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WPU가 인상 깊습니까? 실제로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장 높은 WPU는 상한 도박 기계에 있지만 많이 플레이하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관련되는 몇 가지 기계가 있지만 WPU를 확인하면 정상보다 훨씬 낮습니다. 대체로 WPU가 요청을 시연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 우리의 "요청"은 무엇입니까?
안타깝게도 비즈니스에는 명확하게 특성화된 "요청" 메트릭이 없습니다. 도박 기계에 대한 요청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과연 무엇을 팔고 있는 걸까요? 비축량을 평가할 수 있습니까? 비용은 어떻습니까? 이러한 것들을 측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개선될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많은 고려 후 적절한 응답은 예입니다.
도박 클럽은 게임을 판매하고 각 게임을 차례로 판매합니다. 블랙잭 게임에서는 손이라고 하지만 게임기에서는 풀이라고 합니다. 그 당기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플레이어에게 비용은 꼬임이 $0.25이든 $25이든 관계없이 당기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클럽은 베팅에 게임의 하우스 혜택을 곱한 값을 곱하거나 가정할 때 비용 면에서 조금 더 날카로울 수 있지만 단순히 턴당 베팅으로 간주하는 것이 다소 더 간단합니다. 관심은 특정 게임에 대한 클라이언트 풀의 측정값이고 인벤토리는 액세스 가능한 풀의 양이며 비용은 풀당 비용의 전달입니다. 알았어요! 정확히는 아닙니다. 에볼루션 카지노사이트
- 분당 당김 및 점유 위치
접근 가능한 절대 끌어오기를 활용한다면 이는 엄청난 양의 끌어오기입니다. 기계가 매 순간 10번 당길 수 있다면, 10번 당김/분 x 1시간 x 매일 24시간 또는 하루 14,400번 당김입니다. 하루에 14,400개의 풀에 접근하는 게임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번잡한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점유된 게임에서도 사용률이 30% 또는 40%에 불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값 변경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 각 게임은 대체 무승부 비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기계는 매 순간 8번 당기는 반면 어떤 기계는 매 순간 15번 당깁니다. 실제로, 겉보기 관심을 거짓으로 확장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단순히 힘 속도와 와모를 떨어뜨리십시오!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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