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 관리: 지표에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


비즈니스(및 Raving의 게임 및 이웃 고객)가 정보 기반 역학에 점점 더 많이 의존함에 따라 우리는 정보 조사 그룹에 추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Michael Minniear가 Raving Partner로 우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카지노먹튀검증


 San Luis Obispo의 Cal Poly에서 항공 공학 학위를 취득한 이 매우 영리한 사람과 정보 검사 혁신, 인공 두뇌 또는 방대한 정보와 같은 주제로 대화하는 것은 번거롭거나 관련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놀라운 반대. Michael은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에 어떻게 우리의 질문에 대한 해결책이 일관되게 존재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고객들은 그가 가장 복잡한 것을 기본적으로 보이게 하고 그의 흥분이 전염성이 있다고 알려줍니다. 

회계 페이지와 숫자가 실제로 그렇게 매력적일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습니까? 마이클을 만나보세요!

그는 거의 모든 정보에 대해 정력적이며, 사용자는 비즈니스 발전 방법론, 공간 수익률 조정(아래 참조), 추정, 관리 향상 및 홍보에 초점을 맞춘 향후 조사 기사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Raving Partner가 되기 전에 Michael은 10년 이상 Temecula의 Pechanga Resort and Casino에서 정보 과학 시스템을 추진하려고 했습니다

  • Michael을 Raving 그룹에 초대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 갬블링 머신 관리: 지표에서 놓치고 있는 것


  • 마이클 미니어

수요와 공급의 법칙보다 더 중요한 비즈니스 감독법은 없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혜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이 법을 적용하지 않는 지구상의 어떤 행동 계획도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도박 클럽 게임기는 예외가 될 수 있는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박 기계 구매, 개발, 주제 변경 및 디자인과 관련하여. 도박 기계의 성취를 감안할 때 클럽으로 간주되는 모든 것을 감안할 때 이 측정이 훌륭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모든 징후가 나타납니다. 에볼루션바카라  


  • WPU와 수요와 공급의 법칙

짜증나는 것은 WPU가 유기농 시장의 핵심 법칙을 벗어난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WPU가 인상 깊습니까? 실제로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장 주목할만한 WPU는 High Limit 게임 머신에 있지만 많이 재생되는 것을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관련되는 몇 가지 기계가 있지만 WPU를 확인하면 정상보다 훨씬 낮습니다. 대체로 WPU가 요청을 표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 우리의 "요청"은 무엇입니까?

애석하게도 비즈니스에는 명확하게 특성화된 "요청" 메트릭이 없습니다. 도박 기계에 대한 요청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과연 무엇을 팔고 있는 걸까요? 재고를 측정해볼까요? 비용은 어떻습니까? 우리가 이러한 것들을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 향상될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많이 숙고한 후 적절한 대답은 예입니다.

클럽은 게임을 판매하고 각 게임을 차례로 판매합니다. 블랙잭 게임에서는 핸드라고 하지만 도박 기계에서는 풀이라고 합니다. 그 당기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플레이어에게 비용은 꼬임이 $0.25이든 $25이든 관계없이 당기는 비용입니다. 클럽은 베팅에 게임의 하우스 혜택을 곱하거나 가상의 비용을 곱하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더 까다로울 수 있지만 단순히 턴당 베팅으로 간주하는 것이 다소 더 간단합니다. 관심은 특정 게임에 대한 클라이언트 풀의 측정값이고 인벤토리는 액세스 가능한 풀의 양이며 비용은 풀당 비용의 보급입니다. 알았어요! 정확히는 아닙니다.

  • 분당 당김 및 점유 위치

우리가 접근 가능한 모든 풀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없다면, 그것은 엄청난 양의 풀입니다. 기계가 매 순간 10개의 풀로 작동될 수 있는 경우, 즉 10개의 풀/분 x 1시간 x 1일 24시간 또는 하루 14,400개의 풀입니다. 하루에 14,400개의 풀에 접근하는 게임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번잡한 게임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점유된 게임에서도 사용률이 30% 또는 40%에 불과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값 변경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외에 각 게임은 다른 힘 비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떤 기계는 매 순간 8번 당기는 반면 어떤 기계는 매 순간 15번 당깁니다. 실제로, 명백한 관심을 오해의 소지가 있게 확장할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면, 단순히 힘 속도와 와모를 떨어뜨리십시오! 항소! 바카라사이트  


나는 실제로 거주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숫자를 하나 더 추천합니다. 그것은 관련된 위치입니다. 오프닝에 대한 재미있는 점은 플레이하는 속도에 관계없이 누군가가 앞에 앉아 있는 경우 해당 기계는 "판매"되어 현재 조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야기를 걷다 보면 주위를 둘러보면 보이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관련 상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포지션의 수량(사용)과 해당 기간에 판매된 풀의 수량(효과)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지표입니다. 

Mga Komento

Mga sikat na post sa blog na i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