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기계 과학
- 다음에 클럽에 가게 되면 잠시 멈춰 디자인의 가치를 확인하십시오.
클럽은 그들의 계획에 엄청난 생각을 쏟았습니다. 테이블의 디자인, 바닥 덮개의 예, 조명 - 이 모든 것이 베팅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고 더 많은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명백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크레이지슬롯
한 가지 놀라운 모델은 건물 주변의 구부러진 통로입니다. 수많은 갬블링 클럽은 90° 지점에서 회전해야 하는 시점에 당신을 만들지 않으려고 시도합니다. Natasha Dow Schüll이 흥미로운 책인 Addiction By Design: Machine Gambling in Las Vegas에서 명확히 밝혔듯이, 우회전은 개인이 정신의 역동적인 부분을 부를 수 있도록 하여 일시 중지하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하도록 합니다. Schüll은 "도박 클럽에는 그런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가야 할 곳으로 당신을 섬세하게 구부릴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Schüll이 발견한 것처럼 고급 클럽에서 게임기보다 공들게 설계된 것은 거의 없습니다.
게임기 및 비디오 베팅은 한때 클럽을 달성하기 위해 최소한으로 사용되었지만 오늘날에는 게임 비즈니스 이익의 최대 85%를 차지합니다. 또한 클럽은 후드 아래의 복잡한 계산에서 팔걸이의 상황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기계를 습관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어리둥절한 기술 클러스터를 고안했습니다.
MIT의 사회 인류학자인 Schüll은 도박 기계의 발전에 따라 라스베이거스에서 15년 동안 어떻게 그리고 왜 그렇게 습관화되었는지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지난 후 베팅이 어떻게 크게 바뀌었고 게임 비즈니스가 게임을 습관화하기 위해 정신적 지식을 어떻게 끌어들이는지에 대해 전화로 이야기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충격적인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에볼루션코리아
개인이 클럽을 생각할 때, 그들은 종종 블랙잭이나 룰렛과 같은 게임을 고려합니다. 즉, 재산을 즉시 따거나 잃을 수 있는 고위험 에피소드입니다. 그러나 그 그림은 점차 구식입니다.
Schüll은 "게임 기계는 아주 작은 노년층만이 할 수 있는 아케이드 기기로 악명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는 현재 베팅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대부분의 이점을 얻고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까지 공간은 다양한 테이블 게임이 통합된 것보다 두 배나 더 유용했습니다. 그녀는 기계가 업계 이익의 85%를 차지한다고 평가하는 한 베팅 기관을 인용합니다.
개방은 어떻게 그토록 광범위하게 이루어졌습니까? 1990년대 중반 경기 침체 기간 동안 주 정부 기관은 정부 세율을 인상하지 않고 소득을 확대하기를 희망하기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계 게임을 허용하는 법안을 선택했습니다. Schüll은 "테이블 베팅이나 포커와 같이 나쁜 습관을 더 무겁게 전달하는 것보다 [우주 기계의 접근성을 확장하는] 제정을 추진하는 것이 훨씬 간단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최근의 경기 침체는 또 다른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메릴랜드는 2008년에 첫 번째 도박 클럽을 승인했습니다. 일리노이주는 2011년에 술집에서 게임기를 승인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2월, 매사추세츠는 보스턴 외곽의 코스에서 첫 번째 우주 팔러를 승인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현재 39개 주가 도박 클럽, 서킷, 심지어 바와 식당에서 일종의 전자 베팅을 합법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중추적인 발전은 기계적이었습니다. 예전에는 게임기가 큰 문제였거나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스위치를 잡아당기고 체리나 행운의 7을 모두 배열하고 약간의 현금을 얻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런 종류의 게임은 다소 생산적이었고 플레이어의 매력을 제한했습니다.
2000년대에는 더 나은 PC 혁신이 이를 바꿨습니다. Schüll은 "도박 기계의 컴퓨터화로 인해 클럽은 훨씬 더 높은 보너스와 흥미로운 추가 게임을 제공하는 동시에 요율 반환과 기회를 진정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한 정확한 권한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게다가 게임기가 진정으로 등장한 때입니다.
그는 도박 업계는 개인이 게임기에 앉아 꽤 오랜 시간 게임을 하게 하는 것이 가장 큰 이점임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Schüll은 비즈니스가 이를 베팅의 "코스트코 모델"이라고 암시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게임기는 "가제트 사용 시간"을 늘리기 위한 것입니다.
기계화된 개구부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다시 한 번, 옛날에는 스위치를 당겨 이기거나 졌습니다. 개인이 지면 떠나곤 했습니다
현재의 여러 줄 도박 기계는 부정할 수 없이 더 복잡합니다. 플레이어는 한 줄의 라인이 아니라 비디오 화면에서 한 번에 최대 200개의 라인(위, 아래, 옆, 비스듬히)에 베팅할 수 있으며 각각의 라인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은 70페니를 걸고 35개 라인에서 승리하여 35페니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불완전한 성공처럼 느껴지고 당신의 고려를 현혹시킵니다. 제왕카지노
이에 대한 실험실 연구는 개인이 인디에서 마음속으로 이것을 경험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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